










[외형]
지나치게 깡마른 몸에 늘어난 노란 가디건. 검은색 나시에 짧은 핫팬츠를 입었다.
양쪽 포니테일은 길이가 다르다.
손에 까만 매니큐어를 했다.
노랑-파랑의 오드아이.
목 뒤에 방독면을 매고 있다.
[성격]
항상 능글능글하고 장난기가 있다.
듣는 사람을 하나도 배려하지 않고 자기 페이스대로 밀고 나가는데다가 죽 끓듯 태도가 휙휙 바뀐다. 파악하기 매우 어려운 성격. 단순하게 보이지만 이리저리 머리도 굴리는데다가, 남이 보기에 별 것 아닌 일인데도 화를 내기도 하고 매우 심한 욕을 들어먹어도 호감을 표하기도 한다. 생각나는 대로 말하고 생각나는 대로 행동한다.인내심이 꽤 약하다.
[특징]
-과거사, 가족관계 등 웬만한 건 언론에 의해 다 밝혀졌다.
-어머니와 아버지가 이혼하면서 어린 나이에 삼촌에게 맡겨졌으나, 삼촌은 알코올 중독자였다. 이후 꾸준하게 가정폭력을 겪었으며 초등학교 입학 후에는 티가 나지 않게 얼굴을 빼놓고 교묘하게 구타당했다. 당시 다니던 초등학교 급우들이 더럽고 후줄근한 옷을 입고 다니는 유메를 이지메하기도 하여 여러모로 안 좋은 과거를 보냈다.
-사랑에 환상을 가지고 있다. 사랑을 겪어보지 않았기 때문에, 자신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접한 게 로맨스 소설. 사랑은 위대하다고 생각한다.
항상 제 마음이 가는 대로 변덕스럽게 굴지만 사랑이라는 단어를 제시하면 꽤나 순종적이게 되는 편. 사람에 대한 호감을 사랑이라고 생각하고도 있으며, 좋아하는 것과 사랑하는 것을 구분을 두지 않는다. 전부 사랑한다고 표현한다.
-글자를 잘 쓰고 읽지 못한다. 쓰는 것은 거의 하지 못하며, 읽는 것도 한자가 나오기 시작하면 어떻게 읽어야 할지 잘 모르는, 초등학교 저학년 수준에 머물러 있는 정도. 기본적인 상식이 매우 부족하다. 심지어 말할 때도 존댓말과 반말이 섞여 나오는 수준. 열악한 가정교육과 제대로 다니지도 못한 초등학교가 그 이유.
-말을 사람과의 관계를 통해 배운 게 아니라 어린이용 tv 프로그램과 동화책으로 배웠다. 그러다보니 말을 꽤 시적으로 하는 경향이 있다.
-사람을 죽이는 데 전혀 죄책감을 느끼지 못하고, 타인의 감정에 공감하는 폭이 좁은 사이코패스.
사건 당시 전문가들의 말로는 후천적인 환경으로 만들어진 사이코패스라고 한다.
-노란색/진파랑의 오드아이이나, 원래 눈 색은 노란색. 광적으로 좋아하는 사람의 눈 색을 닮고 싶어서 한쪽 눈의 홍채를 염색하였다.
-근력과 스피드가 대단하다. 깡마른 체구에서 나오는 힘이라곤 믿기 힘들 정도로 신체능력이 우수하다.
[선관]
이누이 세이키 - 초고교급 프로파일러
유메가 광적으로 좋아하는 존재. 모든 일의 우선순위는 세이키이다.
아무리 제멋대로고 변덕스럽지만 세이키의 말이라면 생각해 볼 지도? 라고 반응할 정도.
자신에 대한 모든 반응, 심지어 경멸과 혐오를 받는 것 까지 세이키라면 상관없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