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능]
초고교급 싱어송라이터
♪ 자신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을 직접 노래하는 가수. 기획사 없이 독립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인디 가수다. 주로 활동하는 곳은 유튜브와 니코동. 렌(蓮)이라는 예명을 사용한다. 무대와 음반, 음원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는 중. 꾸준한 활동과 뛰어난 실력으로 초고교급 싱어송라이터가 될 수 있었다.
♪ 처음 노래를 만들고 부르게 된 것은 아프신 어머니를 위해서였다. 항상 고통스러워하는 어머니를 보며 어떻게 하면 웃게 해드릴 수 있을까를 고민하던 중 자신이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노래를 만들어주기로 한 것. 재능을 제대로 갈고 닦은 것은 후에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유이치를 맡아주신 음악선생님께서 많은 도움을 주셨다.
♪ 5년 전, 인터넷에 처음 동영상을 올렸을 때 살짝 과장을 더해서 말하자면 일본 전체가 난리가 났었다. ‘천재소년의 등장’ ‘음악계 전설의 탄생’ 같은 제목을 하고 있는 엄청난 양의 인터넷 기사와 인터뷰 요청이 폭주했었다.
♪ 음악적 재능을 타고났다. 그 보기 힘들다는 완벽한 절대음감의 소유자. 소위 말하는 귀카피(듣기만 하고도 똑같이 연주하는 것)가 완벽하게 가능하다. 다룰 수 있는 악기는 피아노와 키보드, 기타 종류로 많지는 않지만 실력만큼은 수준급이다. 또 노래를 부르는 가수인 만큼 가창력도 탄탄하다. 팬들 사이에선 음색깡패라고 불린다. 천재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거기에서 멈추지 않고 계속 노력한다. 즐기면서 노력하는 천재.
♪ 조용한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항상 잔잔하고 부드러운 곡을 쓴다. 대부분의 곡들이 가사를 강조하는 발라드. 가사가 서정적이고 아름답다는 평이 많다. 활동을 시작한 13살부터 지금까지 5년간 쓴 곡이 거의 300곡이 넘는다. 물론 모든 곡을 올린 것은 아니다.인터넷에 올린 곡은 1/10인 30~40곡정도.